#CU끼리 #조직문화 #칭찬 #감사 처음에는 이렇게 친해질 줄 몰랐답니다. 하지만 강렬한 첫인상만큼이나 찐~한 인연을 이어오면서 느낀 점은 ‘이렇게 친해져서 다행’이라는 생각뿐입니다. 김준휘 책임과 김태조 팀장의 이야기입니다. 2015년 인연을 맺은 후 여행과 동호회 활동 등 다양한 곳을 함께 걸어가고 있는 두 사람의 가슴 따뜻한 칭찬 스토리를 I♥BGF가…
#CU끼리 #조직문화 #칭찬 #감사 딱 봐도 우람한 체격에 깍쟁이로 널리 알려진 서울 사람이라니, 친해지긴 쉽지 않을 듯해 걱정했답니다. 그런데 웬걸, 크고 고소한 소보루처럼 ‘겉바속촉(겉은 단단하고 바삭하지만, 속은 촉촉)’한 매력이 있더라는 거죠. 서대구영업7팀 김태조 팀장이 회상하는 인사지원팀 김진수 책임의 첫인상과 2년간 겪어본 평가입니다. 이제는 …
#CU끼리 #조직문화 #칭찬 #감사 인사지원팀 김진수 책임에게 김연식 책임은 이름만 불러도 미소가 지어지는 존재라고 합니다. 6년 전 첫 만남이 아직도 생생할 만큼 오랫동안 첫 마음가짐 그대로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I♥BGF가 전달합니다. 글 편집실 사진 조병우 2014년에 입사한 물류기획팀 김연식 책임은 지금까지 달려온 지난 7년간의…
#CU끼리 #조직문화 #칭찬 #감사 힘들었던 일도 지나고 보면 좋은 추억으로 남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김연식 책임과 송지현 책임의 인연은 시작부터 지금까지 긍정적인 기억들로 가득하다고 하는데요. 함께했기에 모든 어려움을 헤쳐나갈 수 있었다는 두 사람의 소중한 인연을 소개합니다. 글 편집실 사진 조병우 2014년 12월, BGF리테일과 인연을 맺은 김연식 …
#CU끼리 #조직문화 #칭찬 #감사 송지현 책임과 조인 책임의 인연은 2007년에 시작됐습니다. 하지만 발령받은 곳이 다르고 서로의 업무가 바빠 10년 넘게 식사 한번 같이 한 적이 없다고 하는데요. 그런 두 책임의 인연이 2019년을 기점으로 조금 더 단단해졌다고 합니다. 글 편집실 사진 김오늘 권역지원3팀에서 근무하며 강북 지역의 CSP를 담당하고 있…
#CU끼리 #조직문화 #칭찬 #감사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여기에다 따스한 격려까지 더해진다면 듣는이의 하루는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해질 텐데요. 조인 책임은 이경하 팀장의 칭찬과 격려 덕에 용기는 물론 알찬 교훈까지 얻었다고 합니다. 글 편집실 사진 조병우 강북영업2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조인 책임은 2007년 입사 후 처음 이경하 팀…
#CU끼리 #조직문화 #칭찬 #감사 인생은 만남과 헤어짐의 연속입니다. 하지만 헤어진 인연도 소중하게 여기는 이경하 팀장은 외부 일정이 많은 날에도 선배 또는 후배의 좋은 소식이 들리면 가던 길을 멈추고 짤막한 메시지를 보냅니다. 단 1분의 멈춤으로 1년 이상의 소중한 기억을 상대방에게 선물하고 있는 이경하 팀장을 만나봤습니다. 글 편집실 사진 김오늘 현…
Good Friends #CU끼리 #조직문화 #칭찬 #감사 ‘행복은 나누면 배가 되고 슬픔은 나누면 반이 된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처럼 어려운 업무가 있을 때면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고 기쁜 일이 있으면 칭찬을 통해 서로를 응원해주는 사람들 있는데요. 디자인팀 박지원 사원 또한 본부시스템팀 박용현 책임으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았다며 <CU끼리…
#CU끼리 #조직문화 #칭찬 #감사 목소리와 말투에서 상대방을 향한 배려가 뚝뚝 묻어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디자인팀 박지원 사원인데요. 본인보다는 상대방을 먼저 생각하는 박지원 사원의 모습을 보고 있으면 절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에 경영지원팀 최대한 책임이 박지원 사원을 향한 칭찬 메시지를 보내왔습니다. 글 편집실 사진 조병우 디자인팀 박지원 사…
Good Friends #CU끼리 #조직문화 #칭찬 #감사 봄을 알리는 새싹이 곳곳에서 움트고 있습니다. 추위를 이겨내고 피어난 새싹에서 우리는 또 다른 희망을 얻는데요. BGF에도 싱그러운 새싹처럼 일할 힘을 주는 칭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인천영업6팀 정세환 팀장이 칭찬릴레이 주인공으로 뽑은 경영지원팀 최대한 책임을 만나 칭찬릴레이 주인공으로 선정된 소…
Good Friends #CU끼리 #조직문화 #칭찬 #감사 짧아서 더 소중한 2월입니다. 특히, 지난해는 코로나19로 시간이 더 빠르게 지나간 것 같아 아쉬움이 크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어렵고 바쁜 순간 속에서도 BGF는 서로에 대한 애정을 놓지 않았습니다. 애정으로 더 단단한 BGF를 만들기 위해 본사 법무팀 정보원 책임이 인천영업6팀 정세환 팀장에게 감…
BE PASSION #올해의BGF인 #인재상 #성과 #조직문화 #인터뷰 개발2부1팀 내 ‘협상의 대가’로 불리는 박준한 책임은 듣는 이의 마음을 움직이는 설득력 있는 언행과 차분한 목소리의 소유자다. 이러한 능력을 발휘해 지난해 G타입 7점, 전사 전략 방향인 APT 내 11점을 개점해 KPI기준 SP 전사 1위 등의 실적을 냈다. 오늘도 열심히 현장을 뛰…
수원영업6팀 김원태 주임이 법무팀 정보원 대리에게 전한 감사의 메시지 #BGF #CU끼리 #조직문화 #칭찬 #감사 겨울은 계절의 끝일 수도, 시작일 수도 있습니다. 받아들이는 사람에 따라 겨울은 그 의미를 달리 합니다. 이처럼 누군가에게 건네는 작은 한마디가 때로는 상대방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에 수원영업6팀 김원태 주임이 법무팀 정보원 대리에게 고마운…
#BGF #올해의BGF인 #인재상 #조직문화 #성과 2020년은 코로나19로 아쉬움이 많은 한 해다. 아쉬움 속에서도 회사 인재상을 묵묵히 실천하며 회사발전에 기여한 <올해의 BGF>인이 선발됐다. 다양한 공적 사항을 가진 22명의 후보자가 추천됐으며, 심사과정을 통해 총 6명의 BGF인이 선정됐다. 뜨거운 열정으로 2020년을…
경기동영업1팀의 점심식사 현장 50일 넘게 긴 장마가 계속되며 전국의 점포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장마 이후 감소한 매출을 개선하고 다시 한번 팀워크를 다지기 위해 경기동영업1팀이 이벤트를 가졌습니다. 팀원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서로에 대한 칭찬과 고마움을 이야기해주었는데요. 경기동영업1팀의 점심식사 현장을 소개합니다. 글 편집실 사진 이현재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