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Message : 신뢰·혁신·원칙에서 길을 찾읍시다!
Special Message : 신뢰·혁신·원칙에서 길을 찾읍시다!
Special Message : 신뢰·혁신·원칙에서 길을 찾읍시다!
Special Message ▶ 신뢰·혁신·원칙에서 길을 찾읍시다!
전국에 계신 BGF 가족여러분!
신록이 눈부신 계절의 여왕 5월이 찾아왔습니다. BGF 가족 모두 녹색의 생동감을 몸과 마음으로 느끼는 5월 보내시기 바랍니다.
BGF 임직원 여러분!
오는 5월 19일이면 BGF리테일이 상장한지 만 3년이 됩니다.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꿋꿋이 맡은바 소임을 다해주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서 비롯되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열정과 노력으로 헌신해주신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자만하지 말고 겸손한 자세로 우리와 관계된 모든 분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할 것입니다.
첫 째, ‘신뢰’가 모든 일의 바탕이 되어야 합니다.
우리 사업은 외부적으로는 가맹점주, 스태프, 협력사와 긴밀히 연결되어 있고, 내부적으로는 동료 간, 부서 간 협력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신뢰는 협업의 가장 기본이 되는 것으로, 신뢰를 모든 일의 바탕으로 삼고 늘 마음에 담아두길 당부 드립니다.
두 번째는 ‘사고의 틀을 혁신하자’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낯설게 하기’라는 말을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일상 속에서 익숙한, 늘 접하게 되는 것들을 조금 낯설게, 다른 관점에서 참신하게 바라보자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낯설게 보기”에서 비롯된 새로운 생각들이 한 데 모여 우리의 앞날을 밝게 해 줄 소중한 기회가 만들어 질 것입니다.
세 번째는 ‘원칙과 정도준수를 잊지 말자’는 것입니다.
대내외 많은 불확실성으로 우리 앞에 놓인 경영환경이 그 어느 때보다 녹록치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상황이 버겁더라도 원칙과 정도를 지키면서 기본을 충실하게 다져나가면, 우리 앞에 닥치는 크고 작은 위기를 의연하게 극복하는 것은 물론 더욱 발전하는 계기로도 삼을 수 있을 것입니다.
사랑하는 BGF 임직원 여러분!
‘천재는 노력하는 자를 이길 수 없고, 노력하는 자는 즐기는 자를 이길 수 없다’고 하였습니다. 우리의 마음에 꺼지지 않는 추진력과 실천력을 강화해주는 것은 바로 어려움을 즐길 줄 아는 낙관주의의 정신입니다. 비록 외부 상황과 여건은 힘들고 어렵더라도 불평과 불만, ‘어렵다’, ‘힘들다’라는 말 대신 ‘힘내자’, ‘우린 할 수 있다’고 서로 격려하다 보면 훨씬 마음 가볍게 어려움을 헤쳐 나갈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유난히 푸른 5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감사의 마음을 전해야 할 날들이 많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따스한 날씨만큼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BGF가족을 사랑하는
회장 홍석조
     

0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소셜 로그인
top_img top_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