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바로 BGF의 STAR~킹
내가 바로 BGF의 STAR~킹
내가 바로 BGF의 STAR~킹
BGF스타킹 ▶ 개성 가득! 매력 만점! 중독성 있는 핫한 취미 라이프
개성 가득! 매력 만점! 중독성 있는 핫한 취미 라이프
나만의 가구를 만들고, 바람을 타고 바다 위를 달리고. 하면 할수록 매력지수가 높아지는 개성만점 취미생활을 즐기는 BGF인들의 멋 진 취미 라이프. 몰입하는 뒷모습은 아름답다고 했던가. 매력 터지는 BGF인들의 취미생활을 들여다본다.
이미지
    나무의 결을 읽어 틀을 만들다
    점포시설팀 박주필 주임
I Love BGF 하트 사람
내가 쓰는 가구를 직접 만드는 가구 DIY. 점포시설팀 박주필 주임이 가구를 직접 만들기 시작한 것은 1년 전. 원래 손으로 만드는 것을 좋아하던 그가 평소 관심 있던 가구 만들기에 도전해본 것이 시작이었다. 지금까지 5개의 작품을 만들며 실력을 갈고 닦은 박주임이 요즘 야심차게 도전하고 있는 작품은 바로 의자 만들기. 쉽게 보이지만 손길에 따라 천차만별로 달라지는 의자는 꼭 거쳐야 하지만 나름 고난이도의 관문이기도 하다. 가구 만들기에 관심이 있다면 박주임에게 연락을 해보자.
    바람을 타고 물살을 가르다
    점포시설팀 이동명 주임
I Love BGF 하트 사람
“세일을 당기는 순간 나는 바람이 되었다.” 멋진 어록을 남긴 이 남자는 바로 점포시설팀 이동명 주임이다. 입사 초기 일에 빠져 여친과 헤어지게 됐다는 이 주임은 헛헛한 마음을 달래기 위해 떠난 여행에서 윈드서핑을 접하게 됐다고. 그 후 3년 동안 윈드서핑에 푹 빠진 이주임은 초급자 지도 강사로 지원을 갈 정도로 베테랑 서퍼가 됐다. 이제는 강풍주의 문자가 반갑게 느껴진다는 이동명 주임과 함께 바람을 탈 사람이 있다면 지금 손~!
    한땀 한땀 정성들여 뜨는 명품 손뜨개
    홍보팀 김미영 사원
I Love BGF 하트 사람
한땀 한땀 이태리 장인의 손길, 아닌 미녀의 손길이 닿은 명품 손뜨개를 구경해보세요~. 우연히 소품샵으로 착각하고 들어간 공방에서 운명의 손뜨개를 만나게 됐다는 홍보팀 김미영 사원. 작은 코바늘로 작은 소품부터 커다란 인형까지 무한한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손뜨개의 세계. 이제는 고난이도 작업이라는 인형도 척척 만들어 지인에게 선물한다는 실력파 장인이 된 김미영 사원과 함께 손뜨개의 세계로 빠져보자.
    꽃보다 예쁜 떡이 왔어요~
    재무팀 김수현 주임
I Love BGF 하트 사람
“떡집의 아가씨는 예뻐요~ 그렇게 예쁠 수가 없어요~” 맛과 영양이 뛰어난 한국의 전통 떡. 우리의 전통 떡을 세계화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떡케이크가 모양까지 아름다운 예술품으로 거듭나고 있다. 떡집 가문의 여인으로 태어나 고유의 전통 떡을 아름답게 꾸미는 ‘앙금플라워 떡케이크’의 세계에 눈을 떴다는 김수현 주임. 앙금으로 조물조물 모양을 내어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앙금플라워 떡케이크가 궁금하다면 지금 여기를 클릭해 보자.
    "마음의 평온을 주는 꽃은 사랑입니다!"
    정보관리팀 원규식 주임
I Love BGF 하트 사람
화사한 벚꽃이 휘날리는 2017년의 봄, 봄에 꼭 어울리는 아름다운 취미 세계에 눈을 뜬 남자가 있었으니. 그 주인공은 바로 정보관리팀 원규식 주임이다. 치열한 현대인의 삶에 지친 원규식 주임은 마음의 평화를 주는 꽃의 매력에 눈을 뜨게 됐다고. 꽃을 감상하고 마음의 평화를 얻는 것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지금은 회사 동료와 함께 문화센터에서 ‘유러피안 플로랄 디자인’ 강좌를 수강하고 있다. “꽃을 보니 마음이 평화로워 집니다. 꽃은 사랑입니다.”
이벤트
지난호 BGF스타킹 보기
     

1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소셜 로그인

고자손

2017-05-02 10:42:30

고자손은 부러워서 울고갑니다..

top_img top_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