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
BGF인을 만나다1

Be Good Father:
쌍둥이 아버지의 하루 일기
인재개발팀 정재화대리

BGF인을 만나다2

푹푹 찌는 여름에 맞서는
대구영업1팀의 ‘대프리카 여름 생존기!’

BGF인을 만나다3

여름이니까~ 올 여름도 델라페니까~
음용식품팀 이승택 과장

Best Practice&Best Idea

5월 BP&BI 포상사례

LIFE
BGF요모조모

<제4회 BGF야구대회>
BGF빅리거들, 뜨거운 태양과 맞붙다.

BGF생생정보통

‘이거 어때?!’ 아이디어를 찾습니다.
MD기획팀 김은경 주임

BGF릴레이

신점지원2팀의 즐거운 점심 나들이

헤이루가 간다

개발4부2팀 박정호 대리,
조카의 댄스동아리에 한 턱 쏜다!

BGF스타킹

BGF인들의 특별한 취미 라이프 14탄!

EVENT
이달의 이벤트

꼬꼬댁! 치킨 기프티콘을 쏩니다!

닫기 X

BGF스타킹

BGF인들의 특별한 취미 라이프 14탄!

지친 나에게 휴식이 되어주는
‘쉼’ 같은 취미 라이프


가만히 서 있기만 해도 땀이 줄줄 흐르는 무더운 여름, 지칠 법도 하건만 더위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활기찬 하루를 보내는 BGF인들이 있다. 취미생활을 통해 힘을 얻는다는 BGF인들의 휴식 같은 취미 생활을 만나보자.

사람 냄새가 나는 축제와 행사 투어로 활력을!

개발1부 4팀 김도윤 주임


1년에 최소 2번 이상은 해외를 다녀온다는 김도윤 주임은 특히 그 나라의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장 투어나 축제,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고. 태국 쏭크란 축제를 비롯해서 몽골, 판 여행에서의 호핑 투어까지! 여행이라는 취미로 많은 경험을 하게 되어 참 좋다는 그와 함께 여행친구가 되어보는 것은 어떨까.


짜릿한 손맛으로 스트레스 해소

개발2부 1팀 김영훈 대리


BGF.F.S.ROAD 라는 낚시 동호회에서 낚시하는 게 취미라는 김영훈 대리. 그가 활동하고 있는 BGF.F.S.ROAD는 지난 2014년도 사보에도 한번 나왔을 정도로 BGF 대표 낚시 동호회로 손꼽힌다. 동호회원은 영업, 개발부서 9분으로 구성되어 있고 주로 주말에 인천, 보령으로 출조를 나간다고. 낚시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지금 김영훈 대리에게 연락해보자.


꽃으로 향기로워지는 시간들

경남영업4팀 김태희 주임


꽃꽂이를 하는 시간 동안은 예쁜 꽃만 볼 수 있고, 이걸 어떻게 예쁘게 꽂아 만들까? 라는 생각에만 집중하게 되는 것이 즐겁다는 김태희 주임. 꽃을 다루다보면 일상의 이런 저런 머리 아픈 생각들을 잊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꼽는다. 무엇보다 그녀가 정성스럽게 만든 꽃을 누군가에게 선물하고, 받는 사람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는 게 최고의 장점같다는 김태희 주임. 향기로운 꽃과 함께 하는 시간이야 말로 진정한 힐링이 아닐까.


혼자만의 시간에서 느끼는 자유

권역지원4팀 최준혁 대리


직장생활을 하다 보면 나만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느낄 때가 있다. 그럴 때 아무 계획 없이 훌쩍 떠나는 여행은 어떨까. 1년에 3, 4번 정도 유명하진 않지만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조용히 쉴 수 있는 곳을 찾아다닌다는 최준혁 대리에게 여행은 자유다. 여행과 함께 또 하나의 힐링 취미는 바로 가죽공예. 아직은 다소 서툰 솜씨지만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할 때 찾게 되는 매력이 있다고.


두 줄의 실을 엮어 만드는 몰입

개발3부 2팀 백영희 사원


두줄의 실을 바늘에 꿰어 만드는 뜨개질은 한 땀이라도 놓치면 전체가 망가지는 만큼 온 신경을 집중하여 만드는 작품이다. 그렇게 무아지경의 상태로 몰입해 뜨개질을 하다보면 어느새 하나의 작품이 완성되는 것이 바로 뜨개질의 매력.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다 잊고 몰입할 수 있다는 것이 뜨개질의 가장 큰 장점이라는 백영희 사원의 추천처럼 주위의 모든 것을 다 잊고 몰입의 시간이 필요하다면 뜨개질에 도전해 보자.




     

0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소셜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