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
BGF인을 만나다1

Be Good Father:
쌍둥이 아버지의 하루 일기
인재개발팀 정재화대리

BGF인을 만나다2

푹푹 찌는 여름에 맞서는
대구영업1팀의 ‘대프리카 여름 생존기!’

BGF인을 만나다3

여름이니까~ 올 여름도 델라페니까~
음용식품팀 이승택 과장

Best Practice&Best Idea

5월 BP&BI 포상사례

LIFE
BGF요모조모

<제4회 BGF야구대회>
BGF빅리거들, 뜨거운 태양과 맞붙다.

BGF생생정보통

‘이거 어때?!’ 아이디어를 찾습니다.
MD기획팀 김은경 주임

BGF릴레이

신점지원2팀의 즐거운 점심 나들이

헤이루가 간다

개발4부2팀 박정호 대리,
조카의 댄스동아리에 한 턱 쏜다!

BGF스타킹

BGF인들의 특별한 취미 라이프 14탄!

EVENT
이달의 이벤트

꼬꼬댁! 치킨 기프티콘을 쏩니다!

닫기 X

BGF릴레이

오랜만에 함께한 푸짐한
한 끼 식사로 기.력.충.전

신점지원2팀의 즐거운 점심 나들이


따스한 햇살이 쏟아지던 6월의 어느 날, 맛있는 냄새가 가득한 중국집에 BGF리테일 직원들이 모였다. 주문한 음식을 손꼽아 기다리는 이들은 이번 간식릴레이의 주인공인 신점지원2팀. 푸짐한 한 끼 식사와 함께한 신점지원2팀의 즐거운 소통시간을 들여다보았다.

글 권유진 사진 주효상



경기도와 인천을 담당하고 있는 신점지원2팀은 새로운 점포의 오픈 준비와 오픈 후 안정화를 돕는 중요한 부서다. 외근이 많아 팀원들이 한 자리에 모이기 쉽지 않다보니, 오랜만에 이뤄진 동료들과의 만남이 식사시간보다 더 반갑다.

“점포시설1파트가 주신 맛있는 점심 감사합니다. 다함께 밥 한 끼 먹기 어려운데, 오랜만에 팀원들이 모여 화합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즐겁습니다.”
팀의 장점을 묻자 기호석 과장은 망설임도 없이 ‘소통’이라고 답한다. ST와 SC로 업무가 나뉘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팀원들이 업무적으로 어려운 점을 겪을 경우에는 모두가 해결하기 위해 나선다.

“전체 회의가 있는 월요일을 빼고는 각자 자기가 맡은 점포를 관리해야하기 때문에 동료들을 만나기가 어려워요. 하지만 근무지만 다를 뿐 하고 있는 업무가 같아 문제가 생기면 자연스럽게 팀원들을 찾게 됩니다. 특히 선배 직원들은 막내 사원들의 고충사항은 없는지 귀 기울여 잘 들어주십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오자 한층 더 밝게 웃는 신점지원2팀 직원들. 고객을 직접 만나고, 점주님과 함께 점포 개장을 준비해야 하는 팀원들은 누구보다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데 익숙하다.

“오늘 간식릴레이에 ST들이 함께하지 못해 아쉬워요. 다음에는 모든 직원이 다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만들어졌으면 좋겠어요. ST들도 아무리 바쁘더라도 밥은 꼭꼭 챙겨 드시길 바랍니다.”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과 함께한 간식 릴레이! 신점지원2팀의 즐거운 에너지만큼 팀원들에게 특별한 시간으로 남았다.

“벌써 2018년의 반을 지나는 여름이 찾아왔습니다. 보내주신 점심식사로 응원 해주신 만큼 힘을 내 달리겠습니다. 사우 분들도 기력 잃지 않게 조심하시고,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


     

0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소셜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