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OME
People
Life
Event
BGF 릴레이

팀원들을 위해 준비한
기력충전 이벤트

BGF휴먼넷 경영관리팀의 참치회 나들이
상반기 결산으로 한창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BGF휴먼넷 경영관리팀이 오랜만에 점심 나들이에 나섰다. 오늘의 메뉴는 싱싱한 참치회! 인민교 팀장은 점심식사를 선물해준 BGF 자금팀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쫄깃쫄깃한 참치회와 함께한 BGF 휴먼넷의 간식릴레이 현장을 찾았다.

편집실 사진 주효상



BGF 휴먼넷의 팔방미인, 경영관리팀

인민교 팀장, 전준영 주임, 신수현 주임, 김소정 사원으로 구성된 BGF 휴먼넷 경영관리팀은 사내의 경영관리부터 재무, 사업관리, 자금업무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부서이다. 상반기 결산 업무로 매일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는 팀원들은 모처럼의 점심회식에 행복한 미소를 드러냈다. 경영관리팀을 이끌고 있는 인민교 팀장은 오늘의 간식 릴레이를 함께할 식당을 며칠 전부터 물색했다고 전했다.

“팀장인 저를 빼고 세 명의 팀원들 모두 지난해 신입·경력으로 입사한 친구들이에요. 지난 한 해 동안 새로운 회사, 새로운 업무로 적응하느라 힘들었을 텐데 잘 해주어서 정말 고마워요. 추억도 남기고 몸보신할 수 있는 음식이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다가 참치회를 대접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잠시 후 싱싱한 참치회가 테이블을 가득 채웠다. 선홍색 빛깔에 쫄깃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인 참치회는 겨울에 가장 잘 어울리는 음식 중 하나. 인민교 팀장도 “모처럼 팀원들이 모두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기게 돼 즐거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렇게 점심시간에 함께 나와 맛있는 음식을 먹는 건 처음인 것 같아요. 즐거운 식사 시간을 선물해 준 BGF 자금팀께 감사드립니다. 맛있는 음식 먹은 만큼 힘내서 일해야겠죠?!”

하나의 목표를 향해
함께 나아가는 팀원들

BGF 휴먼넷의 모든 경영관리와 자금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경영관리팀은 그만큼 서로간의 팀워크가 굉장히 중요하다. 특히 결산과 마감이 정해져 있는 회계 업무가 많아 한 명이라도 업무가 완료되지 않으면 날짜를 맞출 수 없어 서로의 업무 진행상황도 알고 있어야 한다고. 이를 위해 경영관리팀에서는 서로를 배려하고 도와가며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회계업무는 사실 연속적이고 똑같아요. 일관성을 유지해야하기 때문에 때론 지루해지고 쉽게 지치기도 하지요. 그래서 되도록 직원들과 일상적인 이야기를 많이 하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 업무를 혼자 소화하지 못하는 직원을 배려해 함께 분담해 업무를 진행하고, 가급적 일과 시간 내에 모두가 함께 끝낼 수 있도록 스케줄도 파악해 근무하고 있어요.”

겨울의 끝을 함께한 간식 릴레이! BGF 휴먼넷 경영관리팀의 즐거운 에너지만큼 팀원들에게 특별한 시간으로 남았다.
“BGF 휴먼넷의 팔, 다리라는 생각으로 올해도 힘차게 달리겠습니다. 사우 여러분들도 건강 조심하시고 따뜻한 봄을 준비하셨으면 좋겠어요!”

왼쪽부터 김소정 사원, 신수현 주임, 전준영 주임, 인민교 팀장



     

0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본사 BGF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405(삼성동) 전화 1577-3663
개인 정보 취급 및 이용 정책 Copyright BGF Retai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