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OME
People
Life
Event
헤이루가 간다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맛있는 간식이 왔어요~

SCM팀, 중앙물류센터 물류운영팀&운영지원팀에
깜짝 선물을 전하다
BGF리테일 진천 중앙물류센터. 이른바 'CDC(Central Distribution Center)'는 올 3~4월 본격적인
오픈을 앞두고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
많은 이들의 관심과 기대가 집중된 이곳에 본사 SCM팀이 모습을 나타냈다.
함께 고생하며 센터 오픈을 준비하고 있는 물류운영팀&운영지원팀에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간식이 배달됐다.

김은 사진 김오늘

중앙물류센터 본격가동 준비, 24시간이 모자라~

올 1분기 본격 가동을 앞둔 BGF리테일 ‘진천 중앙물류센터(CDC)’. 대지면적 2만7,196㎡(약 8,200평), 전체면적 5만8,446㎡(약 1만7,680평) 규모인 이곳은 입지·상권별로 가맹점의 상황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운용할 수 있는 대형 중앙허브센터로 자리할 예정이다.

‘진천CDC’는 자동으로 상품을 이동시켜 근무자의 동선을 단축시키고, 매장별 상품이 분류가 되는 등의 최첨단 설비가 도입된 상·저온 물류시설(지하 1층~3층)과 간편식품 생산을 위한 제조공정(지상 4층)으로 이루어져 있다. 현재 전산시스템, 자동화설비 테스트 등 할 일이 태산이라 물류운영팀과 운영지원팀은 본사 SCM팀과 협업을 통해 하나하나 차근차근 준비해 가고 있다고.
‘진천CDC’는 보다 많은 상품을 가맹점이 원하는 시점에 결품 없이 공급하기 위해
하루 70만건 이상의 발주량을 처리하는 등 명실상부한 BGF그룹이
글로벌 종합유통서비스그룹으로 나아가는 데 핵심역할을 담당할 중요한 곳입니다.
본격 가동을 위해 하루 24시간이 모자랄 정도로 한창 고생 중인
물류운영팀&운영지원팀을 응원하고 싶었습니다.

소속은 다르지만 우리의 꿈은 하나

시시각각 이어지는 회의와 현장 점검. 물류운영팀&운영지원팀의 하루는 긴장의 연속이다. 그래서 깜짝 선물이 더없이 반갑다. SCM팀 직원들이 회의실에 몰래 차려놓은 맛있는 선물을 보며 입을 다물지 못하는 물류운영팀&운영지원팀 직원들.

“아니, 언제 이런 걸 다 준비했어?” 시원한 과일주스와 청량음료, 달달한 초코과자와 바삭한 스낵 등 눈 앞에 펼쳐진 간식 퍼레이드에 직원들은 어느새 하나둘 기호에 맞는 간식을 짚으며 함박웃음을 짓는다. 자신들을 위해 준비한 간식이라는 말을 들으니 행복이 두 배가 된다.
갑자기 서프라이즈 선물을 받게 돼서 당황스럽기도 하지만 너무 기뻐요.
안 그래도 출출했는데 맛있는 간식으로 채워줘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다양한 다과를 준비해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놀라기도 했지만, 항상 우리를 생각해주시는구나 느꼈습니다.
다음에도 다시 한번 부탁드려요^^
SCM팀과 함께 센터 운영 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협업을 하고 있는데,
함께 으쌰으쌰 하자는 마음에서 선물을 준 것 같아 고마워요.
센터가 앞으로 잘 운영할 수 있도록 준비 열심히 하겠습니다.
서프라이즈 간식 파티로 한껏 화기애애해진 회의실, 이번 헤이루가 간다도 대성공! 소속은 다르지만, 같은 꿈을 향해 달려가는 그들. 서로를 배려하고 생각하는 마음이 있기에 ‘진천CDC’의 성공적인 운영을 확신해본다.
     

0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소셜 로그인

본사 BGF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405(삼성동) 전화 1577-3663
개인 정보 취급 및 이용 정책 Copyright BGF Retai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