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OME
People
Life
Event
BGF 요모조모
15초 영상에
담아내는 헤이루

‘CU x 틱톡’ 헤이루 오디션 1등,
크리에이터 떨아
지난 4월, CU와 틱톡이 손잡고 진행한 대국민 ‘헤이루 오디션’에 많은 참가자가 지원했고 고심 끝에 수상자를 선정하며 성황리에 종료됐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1등 수상자는 두구두구두구~ 상큼하고 발랄한 댄스로 본인의 개성을 뽐낸 크리에이터 ‘떨아’가 차지했는데요. I♥BGF가 한걸음에 달려가 만나봤습니다!

편집실 사진 주효상


헤이루 오디션은 15초 영상 SNS 어플리케이션인 틱톡을 무대로 헤이루 송에 맞춰 본인만의 헤이루 댄스를 선보이거나 앱 화면 속 헤이루 캐릭터가 추는 댄스를 따라 하는 모습을 선보이는 오디션입니다. 총 2만 명이 넘는 틱톡커가 참가하는 뜨거운 관심을 받았고 그 인기는 오디션 영상 누적 조회가 650만 뷰를 넘긴 것을 보면 알 수 있죠! 그리고 1등의 영광을 차지한 떨아 크리에이터는 6월부터 12월까지 헤이루 모델로 CU 틱톡 공식 SNS에 업로드되는 PB상품과 브랜드 홍보 영상을 제작하며 재능을 뽐낼 예정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BGF임직원 분들에게 자기소개 부탁해요.

안녕하세요! 틱톡에서 ‘떨아’라는 닉네임으로 크리에이터 활동 중인 박설아입니다. 틱톡 오픈 때부터 활동했던 1세대 틱톡커이며 일상, 뷰티, 댄스 등 다양하고 재밌는 영상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팔로워는 30만 명 정도 됩니다. (뿌듯) 헤이루 오디션 1등도 기쁜 일인데 헤이루 홍보 모델로 활동할 수 있게 돼서 더욱 영광이에요.

팔로워가 30만 명이라니 대단한데요.
이번 오디션 영상은 어떤 식으로 준비했나요?

헤이루 프렌즈 캐릭터를 많이 참고했어요. 그중에서도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아르바이트생 ‘하루’를 보고 영감을 많이 얻었어요. 15초라는 짧은 시간 동안 다른 사람들과는 다른 저만의 특별함을 보여줘야 하니까 CU 제품도 활용하고 뮤지컬 같이 크고 화려한 동작의 댄스로 하루 캐릭터의 밝고 귀여운 모습을 표현했어요. 장소는 주제를 더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는 CU 편의점이 좋을 것 같다고 판단해서 몇 곳을 후보에 두고 직접 찾아가서 요청 후에 촬영했고요. 1세대 틱톡커의 노하우라고 할까요?.


떨아의 오디션 영상


그렇다면 1등 소감을
안 들어볼 수 없겠죠?

제가 1등을 했다는 소식을 듣고 깜짝 놀랐어요. 열심히 준비는 했지만, 워낙 많은 사람이 참여해서 수상을 기대하지 않고 있었거든요. 앞으로 더 발전하는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었어요.

앞으로 활동 계획이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올해 12월까지 총 10개의 헤이루 콘텐츠 영상을 제작할 계획이에요. 델라페 믹스 챌린지, CU 더위 탈출, CU아이스크림 ASMR 등 PB상품을 활용해 짧은 영상 속에 재미있는 헤이루의 모습을 꾹꾹 담아낼 수 있도록 구상하고 있어요. 영상은 틱톡 CU계정 및 제 개인계정에 업로드될 예정이니 임직원분들께서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마지막으로 임직원분들에게
포부 한마디 남겨주시죠!

이런 흥미로운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수 있게 돼서 기뻐요. 앞으로 재밌는 CU 영상을 만들 수 있도록 정말정말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제가 헤이루 프렌즈 하루 캐릭터와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데 하루 캐릭터가 현실로 뛰쳐나온 것 같은 친근하고 재미있는 이미지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게요. 앞으로 영상 많이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0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본사 BGF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405(삼성동) 전화 1577-3663
개인 정보 취급 및 이용 정책 Copyright BGF Retai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