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OME
People
Life
Event
BGF릴레이
오늘 점심은
스테이크 어때요~?

고기로 에너지 충전! 강남영업2팀
‘열심히 일한 자 떠나라!’ 바쁘게 흘러가는 강남 지역의 점포를 담당하는 강남영업2팀에게 여유로운 점식식사 시간이 다가왔다. 오늘 메뉴는 맛있는 스테이크와 파스타! 고급스러운 음식과 함께했던 왁자지껄 현장을 들여다보자.

편집실 사진 심민규


또 하나의 추억으로 남은 하루
점포시스템팀의 후속 주자로 선택된 강남영업2팀. 점심식사에 매니저가 꼭 함께하길 바란다는 메시지도 함께 전했다. 강남영업2팀은 영업부 사무실에 근무하는 월요일에는 인근의 몇몇 식당 중 팀원들 기분에 따라 선택하고 그 외에 대부분의 점심식사는 외근을 하며 점주님과 혹은 가까이에 있는 팀원 몇몇을 만나서 함께한다. 오늘은 오랜만에 팀원 모두가 모인 만큼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로 장소를 정했다.

“매니저를 포함해 팀원이 모두가 모여 점심식사를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준 점포시스템팀에게 감사드려요.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을 많이 했는데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스러운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장소로 선정했어요. 특히 오늘은 매니저도 함께해서 더 의미가 있는 것 같아요. 모든 게 처음이라 힘들고 점포 운영으로 고생이 많을 텐데 매니저 직무 잘 수행하고 있는 모습이 참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곧 SC가 될 텐데 강남영업부에서 만났으면 좋겠어요!”
본인의 오전 업무를 마치고 모인 강남영업2팀의 점심식사 자리에는 대화와 웃음꽃이 끊이질 않았다. 오랜만에 만난 팀원과 묵혀뒀던 이야기를 풀고 재미있었던 에피소드를 꺼내놓느라 정신이 없었다.
“점포 리뉴얼이나 행사 준비 때 팀원들이 다 같이 모여 구슬땀을 흘리며 즐겁게 일을 했던 기억이 떠올라요. 어벤져스처럼 팀을 이뤄 강남역 인근 점포를 누비며 행사가판을 깔고 진열대 철수도 해보는 등 고생을 많이 했지만, 모두 재미있는 추억으로 남았죠. 그리고 올봄, 한창 벚꽃 필 날씨에 팀원 다 같이 양재천으로 점심을 먹으러 간 적이 있어요. 오랜만에 느끼는 자연의 봄 날씨와 벚꽃이 흩날리는 풍경에 다들 말을 잇지 못했던 추억이 생각나요. 그리고 오늘 이 자리도 또 하나의 추억으로 남을 것 같아요.”
빠른 전개! 점포 차별화! 강남영업 2팀은 역삼동, 서초동, 도곡동, 양재동을 담당하며 최근 부임한 김성철 팀장 외 SC 6명, 매니저 4명 총 11명으로 구성돼있다. SC에는 주무인 염정규 과장과 차주무인 허해진 대리, 그리고 강남역 인근 담당 김재희 주임, 서초동 및 도곡동 인근 담당 오정규 주임, 역삼동 담당 함채린 주임, 역삼역 인근 담당 박승협 주임이 속해있다.

“강남영업2팀은 역삼동, 서초동, 도곡동을 맡으며 주로 오피스가 밀집돼있는 지역이에요. 특히 직영점이 3개나 있어 팀원이 많은 편이죠. 아무래도 주요 고객층이 젊은 직장인이므로 신상품, 추천 상품 위주의 빠른 전개를 중점으로 하고 있어요. 또한 강경합 상권이 많기 때문에 신상품 도입 및 특화도입 등 점포 차별화를 위해 노력해요.”

강남영업2팀의 재미있는 식사 취향을 가진 김재희 주임을 소개합니다! 박승협 주임은 국수를 좋아하고 김재희 주임은 국수를 싫어해서 종종 식사 선택에 어려움이 있어요.

김재희 주임

제가 평소에 소화가 잘 안 돼서 쉽게 체하는 편이에요. 특히 국수 종류나 수제비를 먹으면 더 체하기 때문에 피하는 편이죠. 국수는 직장인들이 점심식사로 간편하게 먹기 좋은 메뉴라서 애로사항이 많아요. 그래도 팀원들이 이런 점을 배려해줘서 고맙게 생각하고 있어요. (감동)

     

1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한스

2019-07-15 12:14:13

우리 선배님.. 김팀장님 화이팅~

본사 BGF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405(삼성동) 전화 1577-3663
개인 정보 취급 및 이용 정책 Copyright BGF Retai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