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OME
People
Life
Event
BGF인을 만나다 Ⅲ

‘과즙미 팡팡!’
양평·여주를 지키는
어벤져스


끈끈한 팀워크의 경기동영업3팀

여름철이면 많은 사람의 힐링 여행지로 사랑받는 양평과 여주. 강과 산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풍경,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고즈넉한 수목원 등 다양한 여행 스팟은 여름철 피서객의 발길을 이끈다. 그리고 이곳을 담당하는 경기동영업3팀! 여름철 대응으로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지만, 아름답고 밝은 모습으로 하반기를 달리고 있다. 웃음꽃이 넘치는 경기동영업3팀을 만나보자.

편집실 사진 주효상


우리 경기동영업3팀은요! 양평과 여주 지역을 담당하는 경기동영업3팀은 정현우 팀장을 필두로 임태훈 대리, 박창현 대리, 박은미 주임, 한지훈 주임, 주지훈 주임, 정용기 주임까지 총 7명으로 구성됐다. 특히 관광지, 휴게소, 리조트에 위치한 특수입지 점포가 많아 여름철 성수기면 수많은 방문객으로 점포가 문전성시를 이룬다. 이에 경기동영업3팀은 여름철 상품 도입과 진열로 고객맞이에 힘쓰고 있다.

특히 올해는 소규격 과일을 앞세워 경기동영업부 과일 매출 1위라는 큰 성과를 이뤄냈다. 한지훈 주임은 “오픈 쇼케이스에 한두 개 정도만 진열하던 바나나를 다용도 진열대로 옮겨 가득 채웠더니 일매출이 3만 원까지 나왔다”라며 사례를 전했다. 또한 도로변에 있는 로드 사이드 점포 고객의 구매 성향을 알게 됐다고 한다.

“양평과 여주에는 도로변에 있는 로드 사이드 점포가 많습니다. 이번 과일 전개를 통해 로드 사이드 점포에 과일이 많이 판매된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운전 기사분들께서 식사나 간식 대용으로 바나나 같은 과일을 많이 구매하고 재구매율도 상당히 높은 것을 파악했습니다. 특히 차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 2입 같은 적은 개수보다 한 송이씩 사가시더라고요.”


서로가 서로를 챙기는 화합

양평과 여주 지역을 담당하는 경기동영업3팀은 여름철 성수기에 발맞춰 밀려드는 객수 대응, 판매율이 높은 상품의 발주 지도와 재고 확보, 상품 진열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시기를 보내고 있다. 또한 담당 섹터가 넓어 점포 간 이동 시간이 상당히 오래 걸려 팀원 간의 도움이 필요할 때가 많다.

경기동영업3팀은 팀 채팅방을 수시로 확인하고 도움이 필요한 팀원이 있다면 한걸음에 달려가 일을 덜어주는 어벤져스 같은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한다. 최근 임태훈 대리는 담당하는 점포에 필요한 상품과 집기가 있었는데 팀원 모두가 귀 기울여주고 힘을 모아준 덕분에 발 빠르게 도입할 수 있었던 일화를 자랑했다. 화기애애함으로 가득한 팀원들 모습에 정현우 팀장이 고마움을 전했다.

무더운 여름날 점포 간 이동 거리가 상당한데 남 일이라 생각하지 않고 서로 도와주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항상 안전 운전하면서 즐거운 팀 분위기 이어나갔으면 합니다.


올해 경기동영업3팀의 목표는 서로가 서로를 아끼고, 도와주는 배려 넘치는 팀 분위기를 계속 이어나가는 것입니다.
임직원 여러분 모두 과일 많이 드시고 무더운 여름 잘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경기동영업3팀이 있는 과즙미
넘치는 양평, 여주로 놀러 오세요!



팀원들의 올해 목표는?
경기동영업3팀

정현우 팀장

전년비 100% 이상의 매출 달성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임태훈 대리

2019년 프로포즈! 2020년 결혼!

박창현 대리

결혼 5개월 차인데 가정을 잘 꾸려나가고 싶어요.

박은미 주임

안전운전! 올해도 건강하고 안전하게 마무리하면 좋겠어요.

한지훈 주임

올해가 끝나기 전에 2000만 원 모으겠습니다.

주지훈 주임

데이터베이스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려고요.

정용기 주임

부모님 리마인드 웨딩 해드리겠습니다! 다음에는 제 결혼을….


  • 양평 두물머리

    출처 양평군

    산과 강이 어우러져 만들어내는 빼어난 풍경을 자랑하는 양평 두물머리입니다! 황포돛배 그리고 400년이 넘은 느티나무가 어우러진 이곳은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곳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곳이기도 합니다.

    산과 강의 조화로운 경치
    다양한 포토존
    강을 바라보며 카페에서 커피 한잔
    이영자가 반한 연잎 핫도그

  • 여주 강천섬

    출처 여주시

    강천섬은 잘 보존된 자연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제멋대로 그리고 아무런 제약 없이 뿌리내린 나무들이 아주 매력적이랍니다. 올여름 캠핑장비를 들고 방문해 느긋함과 여유로움을 즐기고 가는 것은 어떨까요?

    백패킹의 성지
    자연 그대로 뿌리내린 숲
    광활히 펼쳐진 자전거 길

     

7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소셜 로그인

멋지ㅅimd

2019-08-02 10:51:41

경기동 영업3팀 짱 imd

최정태

2019-08-01 11:09:33

경기동영업3팀 화이팅!!! 응원합니다!

미생

2019-08-01 10:19:15

경기동영업3팀 화이팅!!!!!!!!!!11

개발3-1 김대리

2019-08-01 09:03:30

무더운 날씨에 고생 많으신 영업3팀 화이팅입니다! 사진이 모두 너무 잘 나왔네요!!ㅎㅎ

홍장군

2019-08-01 08:56:40

임태훈대리님 넘 멋지십니당 한결같은 동안!!!!! ㅋㅋㅋㅋㅋ (ㄷㄷㅊ을 잊지 말아주십쇼)

강성진

2019-08-01 08:54:33

팀장님 멋지십니다~!

경기동영업부

2019-08-01 08:07:37

경기동영업3팀 팀장님 및 팀원분들의 조화가 너무 잘 어울립니다~^^ 팀장님이 잘 생기셔서 더욱더 빛이 나는것 같습니다~

본사 BGF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405(삼성동) 전화 1577-3663
개인 정보 취급 및 이용 정책 Copyright BGF Retai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