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OME
People
Life
Event
BGF릴레이

가을바람만큼
반가운 점심식사로
재충전 완료!


전북영업3팀의
패밀리 레스토랑 나들이

전북영업3팀이 오랜만에 패밀리 레스토랑 나들이에 나섰다. 유난히 무더웠던 이번 여름, 서로를 배려하며 각자의 맡은 바 책임을 다해준 팀원들에게 채민수 팀장은 고맙다는 말을 전했다. 오랜 시간 함께 호흡을 맞춰온 덕분에 이제는 서로의 눈만 봐도 마음을 알 수 있다는 전북영업3팀! 이들의 점심식사 현장을 따라가 보자.

권유진 사진 주효상

상반기 고생한 팀원들을 위한 특별한 한 끼 전북영업3팀은 전북 익산시와 충남 금산, 부여군의 점포를 담당하고 있다. 2년 전부터 전북영업3팀을 책임지고 있는 채민수 팀장은 팀원들 간의 믿음과 배려가 팀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평소 영업활동과 바쁜 업무로 각자 점포 간편식으로 식사를 때우는 일이 많아 오늘의 간식 릴레이 이벤트가 더욱 특별하다.

“2017년부터 전북영업3팀을 이끌고 있지만 팀원들과의 인연은 오래됐어요. 김성국 대리의 경우 6년 전 SC로 근무할 당시부터 직속 후배였고, 다른 팀원들과도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 왔지요. 덕분에 더욱 수월하게 업무를 진행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특히 문제가 생기거나 어려운 일이 있어도 바로바로 소통하고 해결할 수 있어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내는 것 같아요.”

전북영업3팀은 상반기 동안 점포의 재계약을 완료하느라 바쁜 시간을 보냈다. 재계약 기간이 도래하기 전, 채민수 팀장은 미리 점주님들을 만나 사전에 문제가 발생할 부분을 해결해 팀원들의 부담을 덜어준다. 김성국 대리는 이 같은 팀장과 팀원들의 적극적인 협업이 좋은 결과를 가져다준 것 같다고 전했다.


모든 SC에게 재계약은 어려운 과정 중 하나예요. 팀장님께서 재계약 대상점에 대해 사전 면담을 하신 뒤 저희에게 명확한 업무 지시를 해주신 덕에 재계약 소요 시간도 단축되고 SC의 자존감도 올라갔습니다. 업무에 대한 보람과 자부심도 들고요. 이는 가맹점주님들과의 신뢰도 형성에도 큰 도움이 되죠.


함께한 시간만큼 더 커지는 팀워크 오랜만에 모두가 함께하는 점심식사를 위해 전북영업3팀은 팀원들이 가장 먹고 싶은 메뉴로 오늘의 식사 장소를 정했다고 한다. 맛있는 냄새를 풍기며 마침내 스테이크가 도착하자 팀원들은 서로에게 먼저 식사를 권했다. 이하늘 대리는 틈틈이 갖는 소통의 시간이 팀워크를 다지는 데 좋은 영향을 미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모두가 함께 모여 식사를 하긴 어렵지만, 틈틈이 직원들과 시간을 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카페에서 업무에 대한 어려움을 이야기하거나 스크린 야구를 하면서 스트레스를 풀기도 하죠. 사소한 활동이지만 같은 업무를 하는 동료들이기에 그런 재충전 시간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식사를 통해 즐거운 잠시를 보낸 전북영업3팀! 채민수 팀장은 오늘을 선물해준 운영관리팀에게도 감사 인사를 전했다. 무더위가 끝나고 찾아온 가을의 초입! 전북영업3팀이 보여줄 활약을 기대해본다.

전북영업3팀
채민수 팀장의
한마디

늘 고생해주는 우리 팀원들
정말 사랑합니다.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3/4분기,
다시 한번 즐겁게 일해봅니다.
임직원 여러분들도 갑자기 선선해진
날씨에 건강 조심하세요~!

     

4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소셜 로그인

민수바라기2

2019-09-02 09:40:46

살빠지신거 같네요~ 항상 멀리서도 응원합니다!!

마스터피스

2019-09-02 08:53:36

ㅋㅋ전북영업3팀의 모습이 참으로 보기 좋습니다..ㅎㅎ 포에버~

민수바라기1

2019-09-02 08:53:22

참 보기 좋습니다. 늘 후배들을 아끼고 사랑하는 팀장님~!! 그리고 열심히 뒷받침해주는 3팀 후배들 멋집니다. 계속 화이팅 하시길~~!!

민수바라기

2019-09-02 08:29:46

팀장님 너무해맑으십니다ㅋㅋ

본사 BGF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405(삼성동) 전화 1577-3663
개인 정보 취급 및 이용 정책 Copyright BGF Retai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