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OME
People
Life
Event
BGF릴레이

“오랜만에 점심식사에
  힘 좀 썼습니다!”


점포시설2파트

점포시설2파트 팀원 모두가 근사한 점심식사를 위해 대전의 핫플레이스인 둔산동으로 모였다. 사이좋게 서로를 마주 보고 앉은 이들은 업무 내용부터 개인적인 이야기까지 늘어놓으며 알찬 시간을 보냈다. 맛있는 음식과 재미난 이야기로 가득했던 이들의 현장을 소개한다.

편집실 사진 김진건

진천 CDC 물류센터 모델점&제13호 태풍 링링 박성준 파트장을 필두로 이정훈 과장, 김향식 과장, 강남규 대리, 남경호 주임, 류병길 주임, 정재성 주임, 오원석 사원까지 총 8명의 팀원으로 구성된 점포시설2파트는 충청도, 전라도, 제주도 지역 점포의 공사 진행과 집기 도입, 시설물 관리 등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최근 이들은 진천 CDC 물류센터의 모델점 시공을 맡아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현재 시공 중인 모델점이 완성되면 각 영업부의 SC분들이 견학을 와요. 그리고 모델점의 시설이나 집기, 인테리어 등이 어떻게 시공됐는지, 기존 점포와 비교해 어떤 점이 개선됐는지 등을 확인하죠. 다음 주부터 영업부 방문 행사가 진행되는데 열심히 준비했으니 잘 봐주셨으면 해요.”(9월 18일 인터뷰)

또한 점포시설2파트는 9월 초 한반도를 강타한 제13호 태풍 링링으로 인해 바쁜 나날을 보냈다. 특히 제주 지역과 중부 지역에 큰 피해가 있을 것으로 예상돼 태풍으로 피해 사고 접수가 있었던 점포를 사전에 방문해 점포와 시설물 등을 확인했다. 이후 즉각적인 대응을 위해 교대로 당직을 서며 24시간 자리를 비우지 않았고, 피해가 있는 점포는 12시간 이내에 해결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예상처럼 링링이 제주도부터 호남을 관통하며 해당 지역이 큰 피해를 입었어요. 특히 제주도의 피해 규모가 가장 컸어요. 태풍이 지나간 지 2주 정도 됐는데 아직도 일부 점포는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이에요. 평소에도 강풍과 침수, 우수 관련 사고가 잦은 지역이어서 한 달에 한 번씩은 팀원 두 명이 꼭 출장을 가는 등 특별히 신경 쓰고 있어요.


오랜만에 힘 좀 쓴 점심식사 오늘의 점심식사 장소는? 따뜻한 조명과 모던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퓨전한식레스토랑! 근무하는 사무실 주변에 식당이 많이 없는 점이 아쉬웠던 점포시설2파트 팀원들에게 이번 <BGF 릴레이>는 오랜만에 어깨에 힘 좀 주며 식사를 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평소 자주 안 오던 곳까지 먼 걸음을 했는데 기대했던 것보다 음식이 더 맛있어서 참 좋았어요. 오랜만에 힘 좀 썼네요! 평소 팀원들 모두가 모여 밥을 먹는데 메뉴가 항상 중화요리 아니면 백반이에요. 점심식사 메뉴를 고르는 게 모든 직장인의 애로사항인 것처럼 저희 역시 무엇을 먹어야 할지 항상 고민해요. 중화요리와 백반 둘 중 하나를 골라야 하는 조금 다른 의미의 고민일까요? (웃음)”

사고 접수부터 문제 해결, 사후 이력 관리까지 모두가 한 몸이 돼서 움직인다는 점포시설2파트. 항상 끈끈한 팀워크를 선보이는 모습에 강남규 대리가 대표로 팀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점포시설2파트
강남규 대리의
한마디

위로는 파트장님과 두 과장님 밑으로는 네 명의 후배가 있는데 후배들은 각자 포지션에서 맡은 바를 잘 수행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이고, 선배님들도 잘 이끌어주셔서 중간 위치인 제가 가교 역할을 잘할 수 있는 것 같아요. 팀원들에게 항상 고맙고 의지가 많이 돼요. 최근에 팀에 합류한 남경호 주임과 오원석 사원이 빨리 팀과 업무에 적응하길 바라고, 우리 점포시설2파트 남은 하반기도 힘내봐요!


BGF 임직원 여러분 날씨가 제법 쌀쌀해졌는데 감기 조심하셨으면 합니다. 저희는 항상 점포 환경이나 시설 문제 등을 앞장서서 해결하는 팀으로서 현장의 이슈들을 최대한 빨리 처리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성심을 다하고 있으니 믿어주시고 협조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BGF리테일 파이팅!
     

1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소셜 로그인

시닙사원

2019-10-02 23:26:57

진천 CDC 센터 꼭 가보고 싶습니다 ㅠㅠㅠ

본사 BGF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405(삼성동) 전화 1577-3663
개인 정보 취급 및 이용 정책 Copyright BGF Retai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