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OME
People
Life
Event
사랑의 배달부

따뜻함으로 보살펴준
‘어머니’ 같은 선배


강원영업6팀 이창희 대리, 상생협력1팀 장은혁 대리

모든 게 어렵기만 한 신입 시절, 선배의 따뜻한 가르침은 평생 잊지 못할 고마움으로 남기 마련이다. 강원영업6팀에서 한솥밥을 먹던 때 이창희 대리에게 많은 도움을 받은 장은혁 대리의 이야기다. 이에 장은혁 대리가 금빛 모래알을 뿌려놓을 듯 반짝거리는 아름다운 풍경의 한 카페에 이창희 대리를 초대해 감사함을 전했다.

편집실 사진 김윤성


선후배 간의 우정을 확인한 티타임
장은혁 대리와 이창희 대리의 첫 만남은 2016년 8월로 거슬러 올라간다. 장은혁 대리는 원주 지역을 담당하던 강원영업1팀에서 춘천을 담당하는 강원영업6팀으로 인사발령을 받은 열정 넘치는 신입이었다. 이창희 대리는 입사 후 개발부서에서만 오랫동안 근무하다 장은혁 대리보다 1년 앞서 강원영업6팀으로 오게 된 SC 새내기였다. 장은혁 대리는 본인과 비슷했던 이창희 대리의 여러 모습에 동질감을 느끼고 적극적으로 다가갈 수 있었다.
상생협력1팀 장은혁 대리


동료들에게 항상 하는 이야기인데 이창희 대리님을 회사에서 만난 어머니라고 생각해요. 인사발령을 받은 당시에 아무것도 모르는 신입이 얼마나 많이 떨었겠어요. 선배님께서도 영업 경력이 많지는 않으셨지만, 개발 직무를 오래 하시면서 SC 업무에 대한 프로세스를 모두 알고 계셨기에 저에게 많은 가르침을 주셨어요. 상생협력팀에 있는 지금도 선배님에게 계속 도움을 요청할 정도로 소중한 분이세요.


평일 점심시간을 틈내 아름다운 풍경의 카페에 모인 두 사람. 장은혁 대리는 준비한 꽃다발과 케이크를 이창희 대리에게 건네며 “무릎 꿇고 고백하듯이 드릴까요?”라는 이야기로 분위기를 한껏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깜짝 이벤트에 이창희 대리는 수줍음을 감추지 못했지만, 후배를 바라보는 눈빛만큼은 고마움을 숨길 수 없었다.

강원영엽6팀 이창희 대리


아끼는 후배인 장은혁 대리의 이벤트 덕분에 기분이 좋습니다. 예쁜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니 스트레스가 한껏 날아가는 거 같아서 속이 다 후련하네요. 꽃과 케이크 역시 너무나 고맙고요. 처음 만났을 당시 장은혁 대리의 열정 가득한 모습을 앞으로도 쭉 이어갔으면 해요.


자전거 라이딩으로 보낸 오붓한 하루
대화를 이어가던 중 이창희 대리가 장은혁 대리와 있었던 특별한 추억을 소개했다. 인사치레로 건넨 ‘자전거 한번 타러 와~’라는 이창희 대리의 이야기에 장은혁 대리가 자전거를 끌고 정말로 춘천까지 찾아온 일화다. 그날 두 사람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지역을 대표하는 의암댐을 시작으로 춘천댐, 소양감댐까지 총 57km를 달리며 잊지 못할 하루를 만들었다.

<고마운 후배에게>
편히 쉴 수 있는 주말을 반납하며 오기가 정말 쉽지 않잖아요. 저 같은 경우는 자전거를 자주 타지만, 장은혁 대리는 많이 타보질 않아서 힘들었을 거예요. 사진도 많이 찍고, 저녁에 맛있는 닭갈비도 먹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어요. 그날을 계기로 회사 선후배 관계를 떠나서 친한 형, 좋은 동생으로 지낼 수 있게 됐죠.

웃음꽃이 활짝 피었던 대화를 마치고 카메라 앞에 선 두 사람에게 어색함이란 없었다. <사랑의 배달부>를 통해 서로의 사랑을 한 번 더 확인할 수 있었다며 뜻깊은 소감을 전했다. 선배를 진심으로 존경하는 후배! 그런 후배를 따뜻하게 돕는 선배! 장은혁 대리와 이창희 대리 두 사람의 우정이 언제까지나 이어지길 기대한다.


<존경하는 선배에게>
이창희 대리님이 회사 생활을 하며 만난 제 인생의 로또예요. 로또 맞으면 사람이 마음이 가득 차고 풍요로워지잖아요. 선배님이 항상 말씀해주신 것처럼 다른 사람에게 사랑을 주고 반대로 사랑을 받는 그런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사랑의 배달부
강원영업6팀 이창희 대리, 상생협력1팀 장은혁 대리

     

3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JYN

2019-11-11 11:52:49

주옥같은 멘트네요. 장은혁대리~! 2020년도 응원합니다~

상생협력1팀 장은혁대리

2019-11-08 17:07:43

좋은 기회 주신 홍보팀 및 이창희대리님 감사합니다^^!

이창희대리

2019-11-06 12:07:00

좋은 추억 만들어준 홍보팀 및 장은혁대리 감사합니다^^

본사 BGF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405(삼성동) 전화 1577-3663
개인 정보 취급 및 이용 정책 Copyright BGF Retai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