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OME
People
Life
Event
BGF릴레이

화합을 다진
‘힐링’ 점심식사


신점지원5팀

배꼽시계가 따르릉따르릉하고 배고픔을 알리는 점심식사 시간! 맛집으로 유명한 대전 동구의 한식당에 신점지원5팀이 하나둘 모이기 시작했다. 다양한 이슈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이들이 업무를 잠시 내려놓고 힐링의 시간을 보낸 현장을 소개한다!

편집실 사진 김형호


점심식사 고고! 맛집 고고!
<BGF 릴레이> 10월호의 주인공이었던 점포시설2파트의 지목으로 뜻깊은 점심식사 자리를 갖게 된 신점지원5팀. 각자의 오전 업무를 마치고 모인 팀원들은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웃음꽃을 피웠다. 점심식사 메뉴로 선택한 문어, 코다리, 전복, 새우 등이 맛있는 소스에 버무려진 문어명태조림이 나오자 모두의 젓가락이 분주히 움직이기 시작했다.


즐거운 점심식사 자리를 만들어 준 점포시설2파트에게 감사해요. 신점지원5팀은 팀원이 총 11명이어서 모두 모이기가 정말 어려워요. 추석 이후 얼굴을 못 본 팀원이 있을 정도죠. 오늘 역시 바쁜 업무로 인해 4명이나 빠져서 아쉬워요. 이렇게라도 모여서 맛있는 점심식사를 하고, 커피도 마시면서
그동안 못 했던 이야기를 하니까 소풍을 나온 듯 즐겁네요.



이종대 팀장, 최근희 과장, 박도용 과장, 이상호 과장, 최정옥 대리, 신호열 대리, 한성민 대리, 박혜미 대리, 허영우 대리, 정상훈 대리, 오동진 대리까지 총 11명의 팀원으로 구성된 신점지원5팀. 인원이 많은 만큼 팀원 모두 모이는 게 쉽지 않았던 이들이 화합을 위해 강구해 낸 아이디어는 바로 동호회였다.

“‘맛집고고’라고 한 달에 한 번씩 영화를 보거나 맛집을 찾아다니는 팀 내 동호회를 운영하고 있어요. 최대한 많은 팀원이 모일 수 있도록 모임 날짜를 미리 정하고, 스케줄을 조정해서 모이고 있어요. 이런 활동을 통해서라도 팀의 화합을 다지려고 노력해요.”


더 끈끈한 내년을 위한 준비
신점지원5팀은 충청도 지역의 신규점 오픈을 준비하고, 이후 4개월 동안 관리하는 업무를 맡고 있다. 올해 8월부터 신점지원5팀을 이끌고 있는 이종대 팀장은 “충남의 유일한 직영점인 CU 세종가재마을1단지점 오픈을 준비하느라 모두가 정말 수고 많았다”라며 팀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에 박혜미 대리는 팀장님의 합류로 팀의 긍정적인 변화가 생겼다고 화답했다.
신점지원5팀 박혜미 대리

“이종대 팀장님과 서로 다른 팀에 있을 때부터 같은 사무실을 사용해서 오가며 자주 인사를 나눴어요. 그래서인지 신점지원5팀의 팀장님으로 오셨을 때 어색함이 전혀 없었어요. 무엇보다 팀장님이 합류하시고서 저희의 업무를 체계적으로 정리해주셔서 큰 도움이 됐어요. 영업팀에 오랜 기간 계시면서 터득한 현장 노하우를 알려주신 것도 감사하고요. 그리고 워낙 재미있으신 분이라서 팀의 분위기가 한껏 가벼워지고, 편해진 것 같아요.”

누군가에게는 매일같이 반복되는 점심식사일 수 있지만, 신점지원5팀에게는 그동안 묵혀뒀던 고민을 털어놓고 스트레스를 날리는 뜻깊고도 유쾌한 시간이었다.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 “더 좋아질 일만 남았다”라는 이들의 이야기처럼 얼마 남지 않은 2019년을 좋은 일만 가득한 시간으로 보내길 기원한다.

신점지원5팀
이종대 팀장의
한마디

팀에 합류한 두 달 동안 팀의 업무를 체계화하려고 많은 노력을 기울였어요. 그러는 과정에서 팀원들을 많이 다그치고, 힘들게 한 것 같아서 미안해요. 올해는 서로를 알아가고 자리 잡아가는 시간이었다면, 내년에는 긴밀해진 관계를 통해 좋은 실적을 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팀원들이 재미있게 놀 수 있는 이런 자리도 자주 만들 거고요. (웃음)


     

1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1013062

2019-11-11 14:25:38

신점지원5팀 화이팅입니다~! ㅋㅋ

본사 BGF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405(삼성동) 전화 1577-3663
개인 정보 취급 및 이용 정책 Copyright BGF Retai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