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편집실 사진 김진건
일주일에 3번 정도는 팀원 모두가 모여 점심식사를 하려고 노력하는데 업무 특성상 몇 명씩은 어쩔 수 없이 빠지게 되더라고요. 그런데 오늘은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빼빼로데이, 이 세 행사는 SC에게 점포 매출을 위한 아주 중요한 날이다. 하지만 이태원 지역을 담당하는 강북영업3팀에게는 이보다 더 중요한 행사가 있다. 바로 이태원에서 진행되는 지구촌 축제와 할로윈데이! 10월 11~12일 지구촌 축제, 10월 26~27일 할로윈데이 등 연달아 있는 일정으로 10월 내내 눈코 뜰 새 없이 바빴지만, 팀원 모두의 노력 덕분에 무사히 보낼 수 있었다.
“새롭게 합류하게 된 인원들이 많아서 주요 행사들을 무사히 보낼 수 있을지 걱정이 많았는데 큰 문제 없이 마쳐서
기뻐요. 특히 이번 할로윈데이 때는 팀장님께서도 나오셔서 새벽 내내 같이 근무를 하셨어요. 팀장님의 이런 노력 덕분에 팀원끼리 더욱 금방 친해질 수 있었고, 강북영업부에서 제일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하는 팀이 됐어요. (웃음)”
올해는 새로 합류한 팀원들이 팀에 적응하고, 서로를 알아가는 시기였다고 생각해요. 내년에는 끈끈한 팀워크를 통해 업무 실적을 높이는 강북영업3팀이 됐으면 해요. 더불어 팀 분위기가 정말 좋은데 팀장님을 중심으로 모두가 노력해서 만든 결과물이라고 생각해요. 진심으로 감사하며 앞으로도 강북영업부에서 제일 잘 놀고, 가장 일 잘하는 팀이 됩시다!
유성환
2019-12-04 17:12:11
강북3팀 팀장님 선배님들 항상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잘 하겠습니다!!! 2020년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