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OME
열정 만나다
사랑을 전하다
즐거움을 나누다

BGF는 지금

함께 만드는 최고의
유통서비스

BGF-원광디지털대학교 업무협약 체결


지난 1월 8일, BGF가 원광디지털대학교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BGF는 임직원 직무능력 강화 및 유통서비스 분야 전문인재 양성을 위해 원광디지털대학교와 함께 적극 협력할 방침이다.

편집실 사진 주효상



BGF는 지난 1월 8일 원광디지털대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임직원 직무능력 강화와 유통서비스 분야 전문인재 양성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BGF 임직원의 직무능력 강화를 위한 △교육 콘텐츠 및 연계 전공 과정 공동개발 △학술교류 및 공동연구 추진 △공통 관심 분야 자문 및 지원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에 따른 양 기관의 상호 이해와 협력 증진을 위한 친선교류로 홈페이지 및 간행물을 통해 기관 소식, 필요사항 공지를 협조하고, 주요사업 및 현황 등 홍보가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BGF 전 계열사 임직원 및 직계가족이 원광디지털대에 입학하는 경우, 장학 혜택을 제공한다. 대학 장학규정에 따라 매 학기 학점 2.5 이상일 때, 임직원은 수업료 50%, 직계가족은 수업료 30%를 감면받을 수 있고 입학금은 전액 면제된다. 이밖에도 양사는 학습능력 강화를 위한 교육용 기자재 및 시설 교류와 기타 기관장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사업에 대해서도 세부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BGF 장영철 인사총무실장을 비롯해 김성한 인재개발팀장, 지현우 인재개발팀 과장 등이 참석했고 원광디지털대 김규열 총장, 김영혜 입학협력처장, 강남훈 산학협력단장, 주선희 얼굴경영학과장, 정상진 대외협력팀장 등이 참석했다.

장영철 인사총무실장은 “원광디지털대의 우수한 온라인 교육환경을 바탕으로 임직원의 직무 능력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 서비스를 향상시키길 기대한다”며 “이번 협약은 BGF 임직원의 교육복지 확대 및 유통서비스 분야의 질적 발전을 도모하는 중요한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규열 총장은 “원광디지털대는 17개의 특성화학과와 전국 6개의 지역 캠퍼스를 기반으로 최고의 사이버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며 “국내 유통서비스 분야의 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체계적인 온라인 교육시스템 구축을 위해 양 기관이 협력하자”고 말했다.
     

0건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