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OME
열정 만나다
사랑을 전하다
즐거움을 나누다

스페셜 이벤트

요즘 애들은 모르는
옛날 물건 인증 이벤트


하루종일 스마트폰만 쳐다보고 사는 요즘, 문득 과거 모래로 가득한 놀이터에서 놀았던 때가 그리워지곤 합니다. 추억 속 옛 여행에 빠지다 보면 옛날 우리 집에 있었던 과거의 물건들도 하나하나 떠오르기 시작하는데요. 최첨단 제품보다 아날로그 제품이 점점 더 귀해지고 찾는 사람도 많아지고 있는 요즘. I♥BGF에서는 그때 그 시절을 추억해볼 수 있는 옛날 물건 인증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BGF인들이 찾은 옛 물건들을 소개합니다.

정리 편집실


1. 경기동영업2팀 김도근 대리

학창시절 수학 시간 필수템 콤파스입니다. 옛날 상권도 손으로 그릴 때, 반경 표시는 항상 콤파스를 이용했었죠.

2. 경남영업5팀 오승환 대리

초등학교 시절, 학교에서 급식으로 나눠주던 ‘여러가지 맛 치즈’입니다. 7차 교육과정까지만 준 것으로 아는데 요즘에는 치즈 급식이 안 온다고 하네요. 계란말이에 싸서 먹으면 최고의 궁합을 자랑합니다. 개인적으로 보라색 포도맛 치즈 제일 좋아했습니다. 사진첩 찾다 보니 스트링 치즈 사진도 있네요. 문방구 떡볶이 위에 올려 먹으면 레알 꿀맛인데 기억하시는 분들이 있을지?

3. 상생협력2파트 배승일 과장

저 어릴 때 문방구에서 팔던 장난감인데 딸과 화성시 궁평항에 놀러 갔다 파는 모습을 보았어요. 딸아이가 갖고 싶어하길래 사주려고 봤더니 저게 시세가 오른 건지 저게 오천 원… 그래도 반가운 마음에 사줬는데 하루 갖고 놀더니 안가지고 노네요 ㅠㅠ

4. 강남영업7팀 황순범 대리

그때 그 시절 귀에 갖다 대면 아련한 바다 소리가 들리는 추억의 아이템 뿔소라입니다.

5. 경남영업3팀 안태일 대리

어린 시절 함께했던 추억의 다마고치를 꺼내보려고 합니다.

6. 경남영업3팀 이현규 사원

이거 진짜 옛날템! 마이마이 사진 보내드립니다.

7. 서부산영업3팀 박정민 과장

추억의 옛날 과자, 쫀디기와 아폴로입니다. 요새는 패키지해서 레트로 과자세트로 팔기도 하더라고요. 가격은 참 많이 오른게 함정.

8. 제주영업3팀 김지형 주임

어렸을 때 친구와 놀다 엄마에게 전화할 때 꼭 사용하던 공중전화기입니다. ‘엄마 나야!!’하고 딱 외칠 만큼만 시간 주던 콜렉트콜도 생각나네요. ㅎㅎ


당첨자 분들에겐
3월 첫 주,
특별한 선물이 배송됩니다.


     

0건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