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F 릴레이
힘들 때 더 빛나는
충북영업6팀의 비결은?오랜만에 함께해 더 특별했던 점심식사 현장
김밥 안에 담긴 바다 향기
편스토랑 ‘전복감태김밥’ 개발 스토리
숨소리만 들리는 세상에서
셔터를 누르다
글쓴이도 댓글러도 전혀 모르는 찐 익명,
‘톡톡talk★talk’ 게시판을 소개합니다
가족 사랑 뚝뚝 떨어지는
<BGF 사랑가득 한끼배달부> 결과는?
글 편집실 사진 김오늘
저희 팀은 천안에 대학교가 밀집된 지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최근 대학교 일부 학과가 개강하게 되어 다 함께 개강준비에 전념했는데 갑자기 집단감염이 재발하면서 재휴업에 들어가게 되었어요. 상품은 이미 다량 입고된 상태라 팀원 모두가 대책회의에 나섰습니다. 점포를 수소문해 양해를 구해 상품을 점간 이동해 전체 점포의 피해를 최소화했어요. 예측할 수 없는 어려움이었지만, 늘 그렇듯 ‘팀원의 일을 내 일처럼’ 생각해주는 팀워크로 대응할 수 있었습니다.
사회적 거리를 하면서 카카오톡과 전화를 활용해 점포 안내사항과 점포 지도 노하우, 현안 등을 실시간으로 공유하며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면 놓치고 있는 부분도 챙길 수 있고, 팀원들의 노하우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죠. 또 막내 이효정 주임이 통통 튀는 아이디어와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며 팀 내 1일 1웃음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지난 2월과 3월, 발렌타인 데이와 화이트데이 행사 때 천안 백화점 내에서 행사 가판을 진행했습니다. 행사장 장소와 상품 입고, 철수 일자 등 백화점 측과 디테일하게 협의할 부분이 많았는데 배성준 대리가 업무를 책임지고 준비부터 철수까지 고생해주어 저희 팀 행사 대응에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힘든 와중에도 씩씩한 모습이 참 많은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