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OME
열정 만나다
사랑을 전하다
즐거움을 나누다

사랑의 배달부


나를 ‘멋진 선배’로 만들어주신
우리 주임님, 사랑합니다♥

박소망 대리유재숙 주임에게 전한
사랑의 배달부


하루에도 수십 번 물류 차량이 바삐 오가는 BGF로지스 수지 센터에 한 사람을 위한 반가운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신입사원 때 처음 만난 선배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어 BGF로지스 물류5팀 박소망 대리가 유재숙 주임에게 <사랑의 배달부>를 신청한 것인데요. 박소망 대리는 “그동안 쌓아온 업무 노하우를 아낌없이 후배에게 전하고, 늘 따뜻한 말 한마디로 힘든 시간을 이겨내게 해준 선배님의 모습을 꼭 닮고 싶다”며 마음을 전했습니다.

편집실 사진 이현재


지난 2017년, 경력직으로 입사한 박소망 대리는 수지 센터에서 한 달 동안 업무 시스템에 관한 교육을 받으며 유재숙 주임을 처음 만났습니다. 사소한 것도 놓치지 않고 세심하게 업무에 대해 알려주고, 어떤 질문에도 친절하게 답해주는 선배의 모습에 감동 받았는데요. 한 달 후, 교육을 마친 박소망 대리는 곤지암 센터가 오픈하며 새로운 곳으로 발령받았지만, 두 사람의 인연은 계속되었습니다.


BGF로지스 물류5팀 박소망 대리

“주임님께서 업무에 대한 것은 물론, 점주님들과 통화할 때의 스킬이나 사람을 대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잘 알려주셨어요. 직종 상 여자 직원들이 많지 않은데 교육을 마친 후에도 그런 점에서 어려움은 없는지, 힘든 일은 없는지 정기적으로 물어보시며 챙겨주셨죠. 저와 나이 차이가 많이 나시는데도 불구하고 매번 존댓말로 이야기하시고 존중해주셔서 무척 감사했어요.”


생각지도 않은 선물에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던 유재숙 주임에게 박소망 대리의 이야기를 전하자 오히려 ‘든든한 후배’였다며 칭찬을 이어갑니다. 모든 일에 긍정적인 박소망 대리의 모습이 무척 예뻤다며 후배를 향한 사랑을 전합니다.

BGF로지스 물류2팀 유재숙 주임

“박소망 대리는 어렵고 힘든 일이 닥쳐도 꿋꿋이 해내는 모습이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짧은 시간 동안 함께했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한 에너지를 선물하는 친구예요. 지금은 이렇게 떨어져 있지만, 나중에 같은 곳에서 꼭 다시 만나 일하고 싶어요. (웃음)”


지난 2018년에는 수지 센터와 곤지암 센터를 함께 담당하고 있는 이정로 물류 팀장의 추진으로 센터 여직원들 모두가 강릉 경포대로 여행을 다녀오기도 했습니다. 이후에도 꾸준히 우정을 나누며 뜻깊은 추억을 쌓아가고 있는데요. 박소망 대리는 선배로부터 받았던 가르침을 후배들에게 전하기 위해, 선배의 모습에서 배운 점을 그대로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BGF로지스 물류5팀 박소망 대리

올해 입사한 임윤희 사원과 멘토-멘티 프로그램 진행하고 있어요. 선배로서 어떤 것을 알려줄까 고민하니 역시 유재숙 주임님이 떠오르더라고요. 엄마처럼 늘 보듬어주셨던 모습, 업무에 있어서 철두철미했던 주임님의 모습을 떠올리며 앞으로도 후배에게 본보기가 되는 선배가 되도록 노력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한 달간의 짧은 만남이 인연이 된 두 사람, 앞으로도 서로를 향한 사랑과 추억으로 우정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는데요. 매일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는 선배에게 박소망 대리는 “건강도 챙기면서 일하셨음 좋겠다”며 애정어린 인사를 전했습니다. 유재숙 주임도 “힘든 일 있을 때, 언제든 전화하고 연락하길 바란다”고 답했습니다.

BGF로지스 물류2팀 유재숙 주임

잊지 못할 추억 남겨주신 소망 대리님, 너무 감사합니다. 정신없게 돌아가는 일상에 업무하기도 바쁠 텐데 이렇게 멋진 선물 보내줘서 고마워요. 조만간 꼭 만나서 못다 한 이야기 나눠요. 늘 밝게 웃는 미소 잃지 말고, 즐거운 회사 생활 만들어가길 바랄게요. 고맙습니다~

BGF로지스 물류5팀 박소망 대리

저의 롤모델인 주임님! 한 달이라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그때 해주셨던 말씀은 시간이 아무리 지나도 잊지 않을 것 같아요. 좋은 선배가 무엇인지 보여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아무리 바쁘더라도 건강이 먼저니까 건강 잃지 않도록 꼭 챙기시고, 저도 주임님처럼 멋진 선배, 긍정적인 사람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 주임님, 정말 사랑합니다~


     

1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소셜 로그인

화이팅!

2020-08-03 09:01:44

너무너무 보기좋습니다~~ 앞으로도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