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울 메이트
“전국 방방곡곡, 풍경에 녹아든
CU의 모습을 담습니다”CU 사진공모전의 지난 7년
디자인팀 정서린 대리
“전국 방방곡곡, 풍경에 녹아든
CU의 모습을 담습니다”
비주얼만큼 맛있는
도시락 보고 가세요~
일상에 활력을 주는 자기개발
BGF가 응원합니다
“잘 될 거야! 대한민국”
2020 버추얼 815 런
글 편집실 사진 이현재
마케팅실 디자인팀에서 사진공모전 운영과 함께 점포 홍보물 디자인과 영업부 POP 디자인 신청 사이트 운영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제가 입사하기 전부터 진행되어온 사진공모전은 CU의 점포 수가 늘어나면서 전국 방방곡곡 CU의 모습을 담아 아카이빙 하는 목적으로 처음 시작되었습니다. 실제로 응모작들을 받아보면, 이렇게 아름다운 점포가 있었나? 할 정도로 특색 있고 멋진 사진들이 많이 출품해주고 계세요.
공모전을 열 때마다 실력자분들이 점점 많아지시는 게 느껴져요. 수상을 이미 했더라도 다음 공모전 때 제외하지 않기 때문에 매회 응모해 주시는 단골 참가자도 계십니다. 수상자분들께 직접 연락드려 축하 인사를 전하고 있어요. 모두 반응이 다르지만, ‘너무 고맙다’며 인사해주실 때마다 보람도 느낍니다. 한 번은 CU에 갈 때마다 근무자분이 무척 친절해서 점포를 기분 좋게 이용하고 있었는데, 직접 찍은 점포 사진이 공모전에 당선돼 기쁘다고 말씀해주셨어요. 그럴 때는 저희 점포 너무 아름답게 찍어주셔서 저희가 더 감사하다고 답변드리곤 한답니다. (웃음)
매번 진행하다 보니 참여를 독려할 만한 주제를 선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최근에는 풍경 사진뿐 아니라 스토리가 있는 CU를 주제로 공모전을 열고 있는데 이번에는 반려동물과 함께한 CU도 주제로 선정했어요. 반려동물과 산책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점포 앞에서도 주인을 기다리는 동물들을 많이 만날 수 있는데 좀 더 역동적이고 색다른 작품이 나오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