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F 릴레이
열정과 노력으로 위기를 극복하는
BGF 가족들을 향한 메시지경기동영업1팀의 점심식사 현장
“전국 방방곡곡, 풍경에 녹아든
CU의 모습을 담습니다”
비주얼만큼 맛있는
도시락 보고 가세요~
일상에 활력을 주는 자기개발
BGF가 응원합니다
“잘 될 거야! 대한민국”
2020 버추얼 815 런
글 편집실 사진 이현재
38만 인구의 광주시는 3개 지역으로 생활권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광주시 오포읍의 성남 생활권, 광주 구도심(시내) 및 신규택지 생활권, 그리고 곤지암(초월) 생활권으로 나눠지는데요. 광주지역은 수도권 다른 지역에 비해 주택가격이 낮아 서울, 성남, 수원 등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의 거주 세대 비율이 매우 높습니다. 전체 점포 중 59%가 가족 입지 점포인 특징을 같고 있어요.
오늘 회식도 미팅을 통해 결정됐습니다. 자주 만나기는 어렵더라도, 집중적인 소통을 통해 업무 중점 사항을 즉각적으로 공유하고, 업무 실행력을 높이려고 노력합니다. 팀원들 모두 잘 따라주어서 고마운데, 구성진 대리와 육군일 주임을 특히 칭찬하고 싶습니다. 구성진 대리는 팀원 간 직급 차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후배 사원들과 원활한 소통을 통해 의견을 잘 조율하고 있습니다. 육군일 주임은 팀 내 홍보물 작성을 스스로 전담해 팀원들에게 제공하고 있어 업무 효율성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지난 상반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가시적인 성과를 만들어낸 팀원 여러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팀의 전략 방향에 맞춘 여러분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헌신적인 노력 덕분인 것 같습니다. 올 한해 각자가 원하는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반기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저 또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팀장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