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 Digital Magazine
닫기
Home
Be Passion
Good Friends
Fun Together

가족과 함께한
행복의 달 5월

B

BE PASSION

#가정의달 #가족초청행사

가정의 달 5월이면 많은 이들이 가족에게 전하지 못했던 진심을 전한다. ‘고맙다’라는 말을 시작으로 ‘사랑한다’라는 말까지. 마음속에 담아뒀던 한 마디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바로 가족의 진심을 이해하는 것 아닐까?
이에 BGF가 가족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가족초청행사’를 진행했다.

사진 주효상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지난 5월 10일과 11일 양일에 걸쳐 BGF 임직원 가족초청행사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조직문화팀이 야심차게 준비한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BGF사진전, BGF홈스토랑, 땡스딜리버리”와 더불어 가정의 달을 풍성한 이벤트로 채웠다.


조직문화팀 노지은 책임
평소 가족들에게 자신이 다니는 회사, 나의 업무를 설명할 기회가 많지 않은데요. 이에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본인이 다니는 회사를 가족들에게 소개하고 좋은 추억을 선물할 수 있도록 가족초청행사를 진행하게 됐습니다.

처음으로 열린 가족초정행사에 초대된 가족은 총 3팀으로 BGF리테일 영업기획팀 심상훈 책임과 충북영업8팀 이재희 팀장의 가족 그리고 BGF로지스 재무지원팀 정종성 파트장 가족이 그 행운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영업기획팀 심상훈 책임의 가족은 심상훈 책임이 근무하고 있는 선릉 본사에 초대받았으며, 충북영업8팀 이재희 팀장 가족은 스마트오피스로 변모한 충북영업부를 견학한 후 진천CDC에서 재무지원팀 정종성 파트장 가족과 만나 행사를 시작했다.
조직문화팀 노지은 책임
올해는 파일럿 테스트 개념의 행사로 기획돼 별도의 신청을 받지 못했다는 점에서 임직원 분들의 양해를 구하고 싶습니다. 이번에는 이익부서와 현장부서, 계열사 중 초등학교 저학년 자녀를 둔 직원의 가족을 초청하게 됐음을 설명드립니다.


이번 가족초청행사는 회사 견학부터 간편식 만들기, POS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선물도 풍성하게 준비돼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아이들을 설렘 가득하게 만들었다. 특히 귀여운 아이들의 모습은 근무 중이던 BGF인들의 얼굴에 웃음꽃을 피우게 했다.

한편, BGF로지스 물류시설 및 BGF푸드 제조시설을 견학한 후 아이들은 CU쿠킹클래스에 참여했으며 이는 아이들로부터 가장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

가족초청행사 참여 후기!

영업기획팀 심상훈 책임
집에서 회사 이야기를 할 기회가 없었는데 제가 다니는 회사가 어떤 곳이고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어떤 분들과 함께 일하고 있는지 이야기하고 보여줄 수 있어 감사하고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정말 좋은 경험인데, 저 혼자만 하게 되어 감사하면서도 죄송한 마음이 드네요. 코로나19가 풀린다면 더 많은 가족이 오셔서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말 아빠로서도 자랑스럽고 가족들한테도 좋은 회사에 다니고 있는 가장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BGF로지스 재무지원팀 정종성 파트장
처음에 프로그램 참여 제의를 받았을 땐 조금 부담스러웠는데 가족들에게 의견을 물어보니 굉장히 좋아하더라고요. 그래서 참여를 하게 됐습니다. 그동안 물류 기계 장치 쪽은 많이 봤는데 푸드에서 김밥이 만들어지는 과정은 오늘 처음 봤어요. 오늘 가서 보니 굉장히 위생적이고 맛도 있어서 앞으로 안심하고 더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충북영업8팀 이재희 팀장
입사 이후 회사와 관련된 행사에 아이들과 처음으로 참여하게 됐어요.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남겨주고 싶어 참여를 결정하게 됐는데 정말 뿌듯한 하루였습니다. 제가 회사에 다니는 이유가 아이들을 조금 더 잘 키우기 위해서인 만큼 오늘을 계기로 아이들이 더 건강하게 잘 커 줬으면 좋겠습니다.

조직문화팀 노지은 책임
먼저, 처음으로 진행한 가족초청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이 근무하는 회사를 더욱 이해하고, 가족과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셨길 바랍니다. 그리고 행사를 준비하고 진행하는 가운데 마치 자신의 가족을 초청한 것처럼 도움을 주신 강남영업3팀과 점포교육팀, 간편식품팀, BGF로지스, BGF푸드 모든 직원에게 감사드립니다. 우리 모두 마스크를 벗고 편하게 모일 수 있는 때에 더욱 개선된 가족초청행사로 많은 임직원분들을 찾아뵙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임직원의 자긍심과 소속감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해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